본문 바로가기

30대의 건강한 다이어트일기

30대 주부의 건강한 다이어트 (25일차), 출산후다이어트, 여성다이어트, 주부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2020210일 월요일 (25일차)

55.70kg(전일대비 -200g)

어제 운동했더니 아침에 조금 빠졌다. 근데 오늘도 아침에 변보기 실패!!

쾌변을 보고 노폐물이 빠져나가서 무게를 재야 좋은데... 신호가 밥먹고 나서 늦게 온다. 올때까지 밥을 안먹고 기다릴까도 했지만.. 그러면 아침시간을 놓쳐서 그냥 건강하게 먹고 재고 또 언젠가는 아침먹기전에 신호가 오겠지..오늘 아침은 돼지고기와 함께~~ 탄수화물+단백질의 맛은 왜 항상 옳은지 모르겠다. 아침에 고기가 잘넘어가는 사람도 드물텐데 나는 아침이 늘 고기가 있어야 행복하다~

오전에 과일이 떨어져서 둘째랑 과일가게를 들려 딸기와 귤을 사고 마트도 잠깐들려 빵3개를 사왔다. 그리고 둘째의 언어발달을 영상으로 남기기 위해 같이 영상을 찍었다.

점심은 요즘 다른주제로 글을 쓸게 있어서 외식차 짬뽕과 짜장면을 먹었다. (사실.. 더먹었는데 먹는다고 사진을 못찍었다.... 지송...) 어제 늦게 자서 그런지 탄수화물을 먹어서 그런지 낮잠이 왔다 둘쨰도 자고 나도 잤다 자고 일어나니 첫째가 하원해있드라며 (첫째의 하원은 엄마가 책임져주신다)

저녁을 먹고 체험단 신청한 유튜브 찍고 애들 저녁 챙기고 나는 운동을 시작했다.

늘 그렇듯 레그레이즈 뱃살운동 200, 일립티컬 54, 양팔 밴드운동 왼손 100개 오른손 50, 다리찢기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했다오늘도 열심히 편집과 글쓰기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해야겠다.

누군가에게 나의 다이어트 일기가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건강하게 뺄 수 있다 아자아자~!)